mnnon

우리나라가수 가창력순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우리나라가수 가창력순위

고래나라 2013. 10. 16. 10:05

 오늘은 제가 생각할때 우리나라에서 노래를 가장 잘하는 가수분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여자 보컬중에서 저는 박정현씨가 정말 최고의 가창력이라고 생각합니다 .

 

물론 다른 잘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인순이나 거미 효린 등등. .하지만 고음부분에서 제가들을때 가장 좋았던 목소리른 박정현

 

돌고래와 서로 고음대결을 하더라도 이길듯한 느낌?

 

 

보통 고음하면 사람들이 돌고래라고 이야기 하잖아요?

 

ㅋㅋ 인간돌고래입니다 . 우리나라 가수들 노래잘하는 가수도 정말 많고 노래못하는 가수도 정말 많아요  .

 



하지만 여자분야는 독보적인 박정현 남자가수부분에서는 이승철이라고 생각합니다 .

 

요즘 슈퍼스타k에서 냉정한 심사를 하고있는 이승철씨 부활의 보컬로.. 우리나라 베스트3안에 들어간다고 생각되네요!

 

 

 

이승철씨의 콘서트에가보면 진짜 그 실력을 느낄수 있습니다 .

 

물론 가수들이 전부 . 콘서트에 가야지만.. 진정한 매력을 느낄수 있기는 하지만 특히!!

 

이승철씨는.. 생라이브를 들어봐야.. 아 ~ 진짜 가수란 이런거구나 생각할수있습니다!

 

 

2013/10/11 - [분류 전체보기] - 베이코리언즈 바로가기

 

2013/10/10 - [분류 전체보기] - 레이디제인 쌈디 정말 잘어울렸는데

 

2013/10/07 - [분류 전체보기] - 문채원의 매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