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문채원의 매력 본문

카테고리 없음

문채원의 매력

고래나라 2013. 10. 7. 09:47

 

 

 

요즘 한창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문채원.

그녀의 매력에 잠시 한번 빠져볼까요~ㅋㅋ

 

 

 

요즘 스타들이 직접 찍은 셀카가 네티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쌩얼인듯한 이 얼굴!

부럽네요 ㅜㅜ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이리도 피부가 좋으신지...

여자의 로망이죠...

 

 

 

 

 

학창시절 굴욕사진도 없을만큼

어렸을때 부터 예뻤던 문채원 언뉭~~~~~~~

좋겠네욤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이렇게 성숙한 어른으로

또 배우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죠~~

 

 

 

 

 

 

 

 

단아한 얼굴의 문채원씨는

한복이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ㅋㅋㅋ

너무 단아해보이지 않나요??

이마도 동글동글

얼굴도 동그르르르

눈도 동글글...ㅋㅋㅋ

전형적인 귀여운 강아지 상이예욤~~ㅎㅎㅎ

 

 

 

요즘은 드라마 굿닥터에서도

유일하게 여자 의사로 사랑을 받고 있죠!

예쁘지만 털털하고 마음씨 착한 여의사쌤!!

완전 병원 가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나도나도!!><

 

 

 

 

 

 

볼드모트 검사와 선을 보고 와서는

시온이의 눈치를 살피는 차선생..ㅋㅋㅋ

역할을 하고 있는 문채원씨의 모습입니다.

 

연애는 제로인지라....

어색어색하기만 한데요 ㅋㅋㅋㅋ

 

얼마 남지 않은 드라마 굿닥터에서 그녀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