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레이디제인 쌈디 정말 잘어울렸는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레이디제인 쌈디 정말 잘어울렸는데

고래나라 2013. 10. 10. 11:01

 내가 연예계에서 진짜 너무 잘어울린다고 생각했던 커플이 있습니다

 

바로 홍대여신이라고 불리던 레이디제인과.. 슈프림팀의 랩퍼 쌈디

 

그런데 지금은 헤어진걸로 알고있는데요 .

 

어떤이유에서 헤어졌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아쉽네요!

 

 

 

 

먼저 부산남자 . 거친남자. 상남자 하면 떠오르는게 바로 슈프림팀의 쌈디였는데

 

저는 솔직히 래퍼라서 랩만잘하는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노래도 의외로 잘하더라구요

 

레이디제인이 활동이 많지는 않았지만 아무래도 홍대쪽에서 공연을 많이 한것 같아요

 

그때부터 서로 만났던걸로 어디선가 본것 같구요 .

 

 

 

두분은 정말 잘어울리고 . 프리하게 사는것 같아서 존경의 대상이였는데

 

그리고 저는 연예인들이 당당하게 연애하는게 너무 멋있더라구요

 

어차피 숨겨도 들통나는걸 뭘그렇게 숨기고 다니는건지 그런거 정말 보기싫어요

 

제가 그땐 그땐 그땐이라는 노래를 들으면서 랩을 정말 멋지게 하는구나 생각하면서 두분을 많이 찾아봤습니다!

 

정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커플!

 

 

 

솔직히 연예인들중에서 이렇게 자연스러운사람들 많이 없던것 같은데!

 

요즘 레이디제인씨는 방송활동에서도 많이 보이는데요

 

이제 앨범을 들고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숙대 언론학을 공부하는 엘리트.. 엄친딸이네요

 

 

아무튼 두분다 지금은 떨어져있지만. 앞으로도 멋진 방송활동 보여주었으면 .. 하는 바램입니다

 

특히 슈프림팀 빨리좀 나와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