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트랜스포머가 실제로 미국에서 개발되었습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트랜스포머가 실제로 미국에서 개발되었습니다

고래나라 2013. 11. 14. 08:50

영화 트랜스포머를 보셨나요?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언젠가는 저런 로봇트들이 나올꺼라고 예상했을텐데요

 

혹시 스타크래프트를 아시는분은 드론이라는 유닛을 알고있을겁니다 .

 

미군에서 이번에 드론이라는 육지 해상 하늘에서 공격이 가능하고 변신이 자유로운 로봇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역시 천조국의 군사력은 날이갈수록 놀라운데요

 

 

 

드디어 영화속에 나오는 로봇트들이 현실세계 전쟁에서 쓰일날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비록 모양이 트랜스포머와 완전히 같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자유자재로 변신이 가능한 로봇이 나왔다는건 조만간 단기간내에 얼마든지 어떤형태로든 변형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변신과정에서 부품이 해체되고 다시 조립할수없다는 단점을 가지고있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정말 대단한것 같네요

 

우리나라에도 어서빨리 저런 로봇을 개발해야할텐데 .

 

개발금액도 실로 엄청난 금액일것으로 예상됩니다.

 

천조국이라는 단어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제가 찾아보니까. 국방비를 천조를 사용해서 미국을 그렇게 부른다고 하네요

 

 

실로 엄청나지 않나요?? 저도 돈만좀있으면 저런 로봇트 하나 사고싶은데 ㅋㅋ

 

아무튼 세상이 점점 편리해지고 기술도 발달되고 있지만 꼭 좋은것만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

 

 

더욱더 잔인하고 피해를 입지 않은 상태로 전쟁을 하기위한 준비를 하는거니까요 .

 

 

 

혹시 못보신분들을 위해서 하나 가져와봤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