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컴퓨터 하드웨어도 궁합이 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컴퓨터 하드웨어도 궁합이 있다!

고래나라 2013. 9. 2. 13:51

컴퓨터 하드웨어도 궁합이 있다!

 

컴퓨터를 구입할때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하는게 당연히 하드웨어의 성능일텐데요

 

얼마전에 제가 컴퓨터를 2대 구입했습니다 .

 

그런데 같은스펙의 컴퓨터 .. 하지만 하나가 메인보드의 스펙이 살짝다른데요 .

 

둘다 ssd를 장착하고 부팅하는 시간을 측정해봤습니다

 

그런데 약 5초정도의 차이가 나는데요 그것뿐아니라 작업할때도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한건데 컴퓨터 하드웨어끼리도 궁합이 있는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예를들어 삼성ram과 인텔cpu 그리고 삼성ssd가 궁합이 100점이라면

 



하이닉스 ram과 인텔cpu 삼성ssd의 궁합은 90점인것처럼.. 이런 궁합이 있지 않을까요?

 

 

어떻게 같은가격에 구입한 컴퓨터의 속도가 이렇게 차이가 날수있는건지 . 그저 신기할뿐입니다 .

 

거기다.. 같은 소프트웨어를 설치했기에 저의 의심은 더욱더 높아질수밖에 없습니다 .

 

아무래도 궁합이 좋은 하드웨어를 선택해야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수있는건 컴퓨터도 마찬가지인것 같네요!

 

축국 국가대표팀을 만들어도 한사람이 잘한다고 그팀이 우승하는건 아니듯이. .한명한명의 특징을 잘생각해서 팀워크가 가장 좋게 만들어야하니까요!

 

 

2013/08/26 - [분류 전체보기] - 아르바이트 자리 구하기가 힘들다?

 

2013/08/21 - [분류 전체보기] - 속열내리는음식

 

2013/08/17 - [분류 전체보기] - 이지클린 다운로드

 

2013/08/16 - [분류 전체보기] - 베이코리언즈 바로가기 소액결제사기조심!

 

2013/08/14 - [분류 전체보기] - 김성갑 감독님 딸에서 이제는 유이아빠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