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지식이 많은 연예인들. 김구라와 강용석 허지웅등 . 본문

카테고리 없음

지식이 많은 연예인들. 김구라와 강용석 허지웅등 .

고래나라 2013. 11. 22. 08:53

 연예인이라고 해야될까요? 그냥 방송인이라고 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강용석씨가 예전에는 개콘에서 최효종씨를 고소하면서 많이 알려졌습니다  .

 

그때당시 욕을 엄청나게 먹었는데.. 변호사에 국회의원까지. 누가봐도 비호감 스펙입니다 .

 

사람들은 너무 잘난사람을 싫어하니까요 .물론 저도 한때는 싫어했습니다 .

 

하지만 요즘 강용석씨를 보면 국회의원이라기보다는 mc같습니다

 

고소한19와 썰전에서 많은 이야기를 하는데요 그곳에서 말하는걸보면 정말 모르는게 없는것 같습니다

 

군사력이야기를하면 그에대한 내용으로 혼자서도 하루는 이야기를 할수있으며 우리나라 이야기뿐아니라 세계모든나라의 정보를 알고있는듯합니다

 

대체 어떻게 이렇게 많은 지식을 가졌는지 신기할뿐입니다!

 

 

이제는 tv에서 하도 많이 보니까. 국회의원이라기보다는 동내아저씨같은 느낌이 듭니다  .

 

어쩌면 나중에 정치를 하기위해서 이미지를 변화시키는건지 모르겠지만 어쨋거나 지금은 호감형으로 많이 바꼈습니다

 

지금현재 법무법인의 대표로써. 방송활동뿐아니라. 의원활동까지 하고있는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정말 너무 부럽네요 .

 

강용석씨는 . 정말 천재중에 천재네요. 하버드대 법대를 졸업했습니다 .

 

말로만듣던.. 그곳출신이라니 .

 

 

 

 

너무 부럽습니다 . 아들들까지 요즘에는 방송에 나오던데 정말 예전에 비하면 너무 보기좋아졌네요!

 

 강용석씨말고. 저는 김구라씨도 모르는게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듣지도못한 영화제목부터 노래제목 그리고 여러가지 이야기를할때보면.

 

모르는게 없어요 .한때는 케이블 방송에서 엄청난 욕설방송으로 관심을 끌었는데요.

 

요즘 케이블이 아니라 .여기저기 틀기만해도 쉽게 볼수있는 대세남이 되었습니다 .

 

아들 동현이도 이제는 드라마촬영부터. 오락프로그램까지.. 자리를 잡아가고있는듯하네요

 

 

 

 

김구라씨의 개그스타일이 저는 너무 좋습니다 .

 

절대 게스트를 배려해주지않는 카리스마. ㅋㅋ 어떨때보면 조금 지나치다 생각할수있지만. 그것도 김구라씨니까. 이해가 됩니다 .

 

친구 염경환씨가 나와도 절대 봐주지 않습니다 . 그런모습이 지금의 김구라를 만든게 아닐까생각되네요 .

 

어떻게 보면 박명수씨와 이미지가 조금 겹친다고 볼수있는데요

 

그래도 박명수씨보다는 훨씬더 아는게 많은건 확실해보이네요!

 

 

허지웅씨 요즘 대세중에 대세죠.

 

이분은 알고보니 기자출신이니까. 모르는게 없을수밖에없네요 .

 

정말로 마녀사냥에서. 이야기할때보면. 솔직한 매력을 볼수있습니다 .

 

 

다른건 모르겠지만 여자의 마음만은.. 이분을 따라올수없을듯 하네요 .

 

여자들에게 인기도 무지하게 좋을것 같구요 .

 

3분중에서는 그래도 그나마 젊은사람 느낌이 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