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인터넷 가입할때 가격비교해보세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 가입할때 가격비교해보세요

고래나라 2013. 5. 22. 15:33
인터넷 가입할때 가격비교해보세요

 

인터넷 가입할때 저는 몰랐는데요 가입하는 사람마다 가격이 다르고

 

약정도 다르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얼마전에 제가 알아낸 사실입니다 .

 

저는 제 친구와 같은 곳 같은업체 가입했는데

 

저는 2만원 친구는 3만원 ㅋㅋ 그랬습니다 .

 

 

 

그래서 무지하게 좋았습니다

 

역시 발품을 팔아야되요 인터넷이나 전화로.. 여기저기 알아보고 직접 비교해보고 가입하세요

 

순간 상품권 얼마짜리 준다고 현혹되지 마시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