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이탈리아 여행지 소개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탈리아 여행지 소개

고래나라 2017. 3. 30. 17:01

 이탈리아 여행지 소개


저는 얼마전에 이탈리아를 다녀왔었습니다.

제가 다녀온 이탈리아는 참 낭만의 나라였었습니다.

그렇기에 제가 다녀온 이탈리아 여행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트레비 분수입니다.

이탈리아 로마 폴리 대공의 궁전 정면에 있는 분수인데요

여기서 세계 모든 동전을 볼 수 있답니다.

이탈리아 여행지중 커플들도 많고 셀카의 필수 코스이죠 ㅎㅎ

저는 오전 아홉시 정도에 방문했어요. 관광객이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사람 많은거 싫다고 하시는 분들 오전시간 추천 드려요 ^^

두 번째로는 보르게세 미술관입니다.

중세 유럽의 회화 작품을 주로 전시하는 이탈리아의 미술관인데요.

로마 패스 구입하면 입장권 무료이기도 해서 방문했는데 여유롭고 좋았어요.

이탈리아 여행지로 자주 방문하고 완전 유명하진 않지만 차분하고 좋은 분위기입니다.

보르게세 미술관 갔다가 나보나 광장 갔었는데 그 감동이 이어지더라구요.

바티칸 시스티나 성당 다음으로 제 이번 여행 베스트입니다 ^^*

 

세 번째로는 피렌체 우피치 미술관입니다.

이탈리아 피렌체지역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여행지이죠.

투어도 많이 하시는 여행지입니다.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 없어서 그냥 투어 신청했어요.

오전시간대로 신청했고 투어업체에서 이벤트로 시티투어까지 해줘서 좋았어요.

 

네 번째로는 무라노 & 부라노섬입니다. 

물의 도시 베니스에 있는 무라노 & 부라노 섬인데요.

여행지 부라노섬은 알록달록 집들 색이 엄청 예쁘고 사진 잘 나와요

부라노섬은 여행지 필수코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몇개 안되는 상점이지만 레이스 가게와 인형 가게들 구경하는것도 재밌었어요.

 

다섯번째로는 산 비달 성당입니다.

산 비달 성당은 저녁 8시에 땡하고 선착순으로 앉아야 하지만

성당에서 진행된다는 점 그리고 베네치아에서 지낸 비발디를 기념하는 음악회라는 점이

좋은 구경거리를 볼 수 있으실 겁니다.

저는 이 음악회가 밤 늦게 끝나서 숙소로 돌아오는게 좀 무서워서 망설였지만 여기 한번 가보세요!


 


마지막으로는 밀라노 대성당입니다.


밀라노 대성당은 앞의 도시와는 다른 두오모라서 로마나 피렌체 성당들과

비교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대성당안에 스테인드 글라스가 정말 이뻐요.

한번쯤 방문하실만 하실거에요. 그리고 쿠폴라 올라가는게 제일 쉽고 안힘들어요 .

 입장할때 짐검사를 하는데 가방 안쪽까지 다 들여다 봤답니다.

이상 제가 알려드린 이탈리아 여행지 참고해보시고

이탈리아 여행 생각중이신분들은 꼭 이 곳들 가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