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수도꼭지 고무패킹때문에 하나 구입해야되겠네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수도꼭지 고무패킹때문에 하나 구입해야되겠네요

고래나라 2013. 12. 19. 11:54

 

너무 추워서 그런지 어느날 갑자기 물이 나오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물을 틀어놓고 주변을 따뜻하게 해준후에 기다렸습니다 .

 

그런데 아무리 기다려도 깜깜무소식.. 몇일이지나서 드디어 얼음이 녹았는지 물이 나왔는데요 ㅠㅠ

 

정말 화가나게도 수도에서 나오는게 아니라 고무패킹 사이로 물이 분수처럼 뿜어져 나왔습니다 .

 

 

 

 

지금 보시면 이부분이 수도를 온오프할수있는 곳인데요 . 저기 패킹이 찢어진듯합니다

 

그래서 주변 철물점 5군데를 돌아다녔지만 저건 구할수가 없다고 합니다 .

 

사실 저 패킹만 갈면 아무문제없이 사용할수있는데 이것때문에 2 3 만원의 호수를 사야하다니 정말 너무 어처구니 없는 상황 아닐까요?

 

 

겨울철에 미리미리 따뜻하게 호수를 천으로 감싸둘걸 그랬습니다

 

항상 이렇게 일이 터져야지만 사람들이 후회를 하네요 .

 

정말 너무 짜증나지만.. 본격적으로 제가 직접 수리를 해볼 계획입니다 .

 

우선 랜찌와 드라이버등 몇가지 공구를 준비한후에 작업시작해야겠어요

 

작은 고무야 어디서 대충 주워다가 맞춰서 물만 안새면 되는거니까요 .

 

그리고 사람들이 잘 모르시는게 있어서 제가 한가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수도꼭지를 교체하거나 할때 물을 어디서 잠거야 되는지 모르는데요 . 보통은 씽크대 밑쪽에서 잠글수 있습니다 .

 

만약 그게아니라면 저와 같은 상황이라면 지금 보시는것처럼 - 표시로 된 부분을 일자드라이버로 꽉 잠가주면 물이 나오지 않습니다 .

 

왼쪽이 풀어주는거고 오른쪽이 잠거주는걸로 알고있어요

 

일자드라이버로 직접해보시면 알수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