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베이코리언즈처럼 실시간 tv를 볼수있는곳 여러곳을 소개할께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베이코리언즈처럼 실시간 tv를 볼수있는곳 여러곳을 소개할께요!

고래나라 2013. 11. 21. 14:24

 

 

제가 가장 자주 이용하는곳이 바로 베이코리언즈 입니다 .

그런데 간혹가다 접속이 되지 않을때가 있는데요 그럴때 이용하는 다른곳을 소개해드려볼까 합니다 .

물론 우리가 무료로 사용하니까 안된다고 어디에 하소연 할수도 없는노릇이고 ㅋㅋ 그저 다른곳을 이용하는게 최선의 방법이죠!

 

 

먼저 이곳은 제가 직접 사용해본곳은 아닙니다 하지만 여러사람들에게 이미 많이 알려진 tv도사라는곳입니다 .

직접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

비슷한곳 다른곳은 동영상닷컴입니다!

이곳은 제가 직접 경험해본곳입니다 .아마 같은 운영자가 운영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어찌되었건간에 가장 비슷합니다 .

 

 

 

대부분의 경우는 가장 유명한 2곳을 뽑으라고하면 동영상닷컴과 베이코리언즈를 뽑는다고하네요 .

요즘은 이런 유사사이트들이 정말 많이 생겼는데요 .

 



주의하셔야될점이 있습니다 . 바로 웹하드관련 광고글들입니다!.

그저 동영상을 보러들어갔으나 나도모르는사이에 인증을 하고 결제까지 이루어져버리니까. 아주아주 조심하세요 .

절대적으로 인증번호같은게오면 유심히 관찰하세요!

 

 

 

 

하지만 모니모니해도 가장 유명한곳은 바로 베이코리언즈 ㅋㅋ 저는 주로 이곳을 사용합니다 . 

아무래도 가장 유명한곳이죠 .

 

예전에는 아무래도 실시간으로 볼수있는곳보다는 대부분이 토렌트 파일을 받아서 컴퓨터로 다운로드를 받은후에만 영상을 볼수있었는데 .

이제는 실시간으로 볼수있다니 정말 좋아졌네요

 

 

 

그다음으로 안내해드릴곳은 공유24라는곳입니다 .

 

이곳도 저는 실제로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

 

여기는 그런데 커뮤니티관련 게시글들도 많이 있어서 시간때우기용으로 알아두시면 매우 좋을듯하네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사이트들을 찾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것같아서 오늘은 제가 알고있는 여러사이트들을 정리해봤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이제 정말 겨울날씨입니다 . 겨울철에는 아무래도 사람들이 집에서만 있게되는데요 .

 

바깥활동을 많이 하셔야 건강관리도 할수있고 좋습니다 . 춥다고 집에있지말고 나가서 운동을 생활화하세요

 

역시 운동이 최고라는걸 저는 요즘 부쩍느꼈습니다 . 몸이 항상 피곤하고. 힘이 없었는데 운동을 하고나서부터는 힘이넘치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