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동남아 신혼여행지 추천! 본문

카테고리 없음

동남아 신혼여행지 추천!

고래나라 2013. 7. 5. 14:05
동남아 신혼여행지 추천!

 

이제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오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결혼시즌이 다가옵니다!

 

저도 얼마전에 신혼여행에 다녀왔습니다 .

 

제가 추천하는곳은 1순위 푸켓입니다!

 

 

 

 

제가 있었던 푸켓풀빌라에서 바다를 보는 사진입니다!

 

마치 영화의 한장면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저는 정말 이런세상도 있구나 신혼여행을가서 처음 느겼습니다 .

 

저는 4명의 커플들과 함께 같은 일정을 소화했는데요

 

한가지 알고있어야할께 있습니다!

 

 

 

커플마다 같은곳 같은음식을 먹지만 가격이 천차만별이라는 점인데요!

 

제가 가장 비싸게온 커플보다 100만원가량 적은 금액으로 신혼여행을 오게되었습니다!

 

 

ㅎㅎ 생각해보니까 기분좋은데요 .

 

저는 푸켓을 추천하는 이유는 우선 관광지라서 치안이 매우 잘되어있습니다!

 

누가가더라도.. 외국인들이 정말많고 곳곳에 환전이나 경찰들이 있어서 전혀 불안하지 않더라구요!

 

 

 

 

바다에서 타는 놀이기구인데요 .

 

저는 무게가 무거워서 타지 못했습니다

 

저희 와이프만 타는모습입니다!

 

정말 재미있을듯. .

 

 

 

바다에서는 잠깐동안 낚시도 할수있는데요

 

저 불쌍한 고기.. 몇마리 잡은걸로 10명이 넘는사람이 회를 먹었답니다 ㅠㅠ

 

 

 

 

결정적으로 결혼식 준비하면서 신혼여행지 찾으시는분들에게 저는 강력하게 푸켓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가격을 많이 비교해봐야하는데요!

 

저같은경우는 신혼여행 박람회를 가서 여러업체와 가격을 비교했습니다 .

 

신혼여행 가실분들은 꼭 한번 가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거기업체들끼리도 디스카운트가 된다는거!! 요건 비밀이에요 ㅋㅋ

 

제가 다녀온 박람회 알려드릴께요

 

 

신혼여행박람회 바로가기

 

 

시간나실때 예약하고 한번 방문해보세요.

 

정말 저렴한 가격에 한자리에서 가격비교가 가능하니까~~ 최고!!

 

이상 저의 짧은 신혼여행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