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네이버 신디케이션서비스 절대 하지마세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신디케이션서비스 절대 하지마세요!

고래나라 2013. 11. 26. 08:58

안녕하세요 저는 하나의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전부 네이버에 노출을 하기위해서는 신디케이션을 연동해야지만 된다고 해서 어찌어찌해서 몇달간 운영했습니다

 

대략 지금 한 6개월정도 아무문제없이 사용했는데요 .

 

이건 해도 너무한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

 

어렵게 연동했더니만 다시금 블록도메인.. 이유는 이슈성 포스팅 스팸성 포스팅을 했다는 이야기입니다 .

 

 

 

 

정말 황당했는데요 . 솔직히 그렇습니다 . 이슈성 포스팅은 아니더라도 연예인 이야기등을 쓸수는 있잖아요?

 

그렇다고 제가 말도않되는 스팸 게시물을 올린적도 없습니다 .

 

그런데 어떻게 된게 몇개의 게시글 갖고 블록을 시킬수 있는지 이럴바에 차라리 연동을 하지않는게 훨씬 낫다고 생각되네요

 

지난번에도 어찌어찌 어렵게 키워서 방문자수 5천명정도를 유지했는데 블록당해서 다시 풀었는데 이건 무슨.. 무한 반복도아니고 .

 

더 어이없는건 한번 당하면 그전까지 작성한 문서는 노출이 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자신이 운영하는 사이트의 게시글들을 노출시키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네이버 로봇 yeti가 수집을 해가서 자동으로 노출이 되는법이구요 또하나는 신디케이션을 연동하는거 .

 

 

하지만 저는 적극적으로 에티를 추천합니다 .

 

이슈성 문서를 작성해도 상관없고 그냥 자신이 쓰고싶은 내용을 쓰면되니까요

 

신디케이션을 연동한다는건 . 내가 네이버에게 관리를 받겠다! 라고 하는것과 똑같은것 같네요 .

 

힘들게 채워놓은 글들이 다시한번 나락으로빠지다니 정말 할맛 안나게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