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갑자기 너무 졸리네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갑자기 너무 졸리네요!

고래나라 2013. 6. 28. 14:32

갑자기 너무 졸리네요!

오늘 점심을 자장면을 먹었습니다 .

 

왜 이렇게 졸린지 모르겠네요. 짜장면 먹을때마다 졸려서 죽을것 같은데 . ㅋㅋ

 

그건 저만그런게 아니랍니다 .

 

혹시 밑에 누구인지 아시나요???

 

바로 ~ 제아의  광희 ㅋㅋ

 

너무 똑같죠?


 

 

 

 

진짜인지 가짜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 올라온 사진이라 제가 올려봤습니다 .

 

눈이나 코 입이 씽크로율 100퍼센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