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가족예능 홍수시대!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가족예능 홍수시대!

고래나라 2013. 7. 15. 09:12

가족예능 홍수시대!

 

어느샌가 티비를틀면 연예인들의 가족이 게스트로 나오는 프로그램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

 

예전에는 연예인들만 나왔는데 .

 

요즘은 시어머니 며느리 아들 딸 조카까지 .

 

가족들이 정말 많이나오네요!

 

 

 

 

처음에는 일반인들도 연예인들의 이런 가족사를 듣는게 너무 재미있고 신기하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티비를틀면 정말 너무나도 과할정도로 가족예능이 많이 나오는게 아닌가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물론 이런게 나쁘다는건 아닙니다!

 

하지만 너무 뻔한게아닌가 생각됩니다!

 

 

 

한 방송사에서.. 가족들을 데리고 나와서 잘되면 다른 방송사에서도비슷한 프로그램들이 우후죽순 생겨나는..

 

식상함.. 요즘 대세가 아무리 그렇다고해도..

 

너무 비슷한게 아닐까요?

 

그런점에서 저는 꽃보다 할배를 굉장히 신선하다고 생각합니다 .

 

일반적으로 예능프로그램에 할아버지들이 나온다는거 생각이나 해보셨습니까?

 

 

 

보통은 젊은 아이돌이나 배우들이 홍보하러 나오는 세상인데 .

 

어떻게 나영석pd는 그런생각을 했는지 .

 

그점이 정말 높게 생각되네요.

 

 

예능에 나오는 할배들이라.. 정말 신선하지 않나요?

 

그래서 저는 1박2일때부터 나영석pd님을 좋아합니다 .

 

앞으로도 신선한 예능 프로그램이 많이나왔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