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효도관광 - 무난한 타이베이가 최고죠~ 본문

카테고리 없음

효도관광 - 무난한 타이베이가 최고죠~

고래나라 2017. 4. 17. 15:14

 

 효도관광 - 무난한 타이베이가 최고죠~

 

 

안녕하세요.^^ 다음달이 벌써 어버이날이 들어 있는

가정의 달이더라고요!


항상 용돈으로 드리거나 선물로 사드렸었는데

이번 기회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문화를 선물해드리고

싶어서 언니,동생과 함께 효도관광을 보내드리기로

결정했어요~ㅎㅎ

 

 


 

 

 

 

 

다행히 효도관광도 좋으시다며 찬성해주신 부모님덕에

저희는 어느나라로 보내드릴지 머리 싸매고 고민을

했었는데요.


아무래도 너무 먼 유럽이나 중동 쪽으로는 이동이 힘드실

것 같아서 가까운 나라인 타이베이로 보내드리기로

최종 결정을 했어요.

 

 


효도관광 가기 좋은 나라를 검색해보니 타이베이가 탑 순위

안에 들긴 하더라구요.


물가도 생각보다 싼 편에 영어를 못해도 부담없이

돌아다닐 수 있구요~


그리고 부모님들은 가이드가 붙은 관광여행을 보통

가시기 때문에 다른 큰 문제는 걱정하지 않았답니다.

 

 

 


효도관광 가기 좋은 대만 타이베이는 직항으로 최소

2시간 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금.토.일 주말 시간을

잠깐 내어서 다녀와도 괜찮은 곳이랍니다.ㅎㅎ


시간대도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고 어느 항공을 이용하든

다 직항이기 때문에 금액적인 부분을 보고 선택하면

되겠더라구요~

 

 

 

대만하면 가오슝과 타이베이 두 곳으로 나누어지는데

타이베이 하면 유명한 101이 있어서 그 곳을 보여드리고자

타이베이로 선택을 한 이유도 있었네요.


우리나라의 63빌딩보다 높은 건물로 저녁 야경을 구경하기

멋진 곳 인데요.


세계 최고속 엘레베이터로 정상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고소공포증 느낄새도 없이 금방 닿겠더라구요.ㅋㅋ

 

 

 

대만의 랜드마크로 불리고 있는 타이베이 101

개방은 오전 9시~오후10시까지 이며 매표마감 시간은

9시 15분 입니다.


연중무휴로 갈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언제가도

문닫혀 있나~그런걱정 하지 않아도 되요.ㅎㅎ


빌딩은 무료로 입장을 할 수 있으며 야경을 보기 위한

전망대는 성인기준 TWD 500을 지불해야 합니다.

 

 

 


효도관광 부모님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명소 중

하나인 타이베이101 주소는 타이베이시 신이로 5단7호 89층

입니다.


안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거리와 음식점도

있기 때문에 먹거리 걱정도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ㅎㅎ


아! 그리고 슬피퍼 착용 시 입장을 금지한다고 하니

여행시 꼭 참고해야겠죠?

 


*사진출처:트립어드바이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