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호랑이와 관련된 꿈 어제 꿈속에서 호랑이 잡았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호랑이와 관련된 꿈 어제 꿈속에서 호랑이 잡았어요

고래나라 2013. 12. 2. 09:12

어제는 잠을자다가 몇번이나 일어났습니다 .

 

원래 꿈을 잘 꾸지 않는 사람인데 하루동안 2 3 번은 꿈때문에 일어났네요 .

 

계속되는 호랑이의 등장.. 저를 공격하려는 엄청나게 무서운 호랑이를 제가 "창"을 이용해서 잡았습니다 .

 

그리고 저와 함께있는 다른사람들과 함께 창을 이용해서 호랑이를 잡았는데요 .

 

그 꿈은 현실에서 아주 좋은 일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

 

지금 현제 같이 일하고있는 사람들과 어떤일을 성공해낼수 있다는 꿈으로 해석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 꿈에 나온 호랑이는 늙거나 병들지 않고 정말 힘있는 대장 타이거 였는데 .

 

그런 호랑이가 결국에는 저에게 굴복해서 저를 따라다니는 엄청난 보디가드 역할을 했습니다 .

 



제가 요즘 다른일을 조금 구상중인데요 .

 

신경을 많이 써서 그런건지 . 아니면 진짜 앞으로 하는일이 잘되려고 하는건지 이런 꿈을 자주 꾸네요 .

 

 

 

 

얼마전에 동물원에서 호랑이가 탈출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

 

정말 너무나도 무서운 동물들 아무리 조련이 잘되어있더라도 본능은 숨길수가 없잖아요 .

 

다치신 분이 하루빨리 나으셔야 할텐데 .

 

어제 제가 꾼 꿈이 앞으로 제가 하는일이 전부다 잘될수있는 아주 좋은 길몽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자신의 꿈속에 나온 타이거가 늙거나 병든 타이거라면 사실 좋은꿈은 아닙니다  .

 

하지만 미신이기때문에 크게 신경쓰지 마시고 열심히 한다면 어떠한 일을 할때도 크게 성공할수 있을거라고 생각되네요 .

 

오늘은 푹 자야할텐데~~~. 자꾸만 잠을 설쳐서 그런지 하루하루 살이 빠지는듯 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