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푸켓 명소 - 카타 뷰포인트,카론&카타 해변 본문

카테고리 없음

푸켓 명소 - 카타 뷰포인트,카론&카타 해변

고래나라 2017. 5. 23. 09:05

푸켓 명소 - 카타 뷰포인트,카론&카타 해변

 


안녕하세요~ 이번에 푸켓에 다녀오니 멋진 전망이

아직까지도 눈 앞에 아른아른 거리는것 같네요.ㅎㅎ

원래 전망 탁 트인 명소를 찾아다니기도 하는데

이번에 넘버원이라고 하는 곳에 가서 보니까

진짜 예쁘긴 하더라고요.ㅠㅠ

예전에 제주가서 신라호텔인가..롯데호텔인가

근처에 있는 바다뷰 봤던게 굉장히 인상적이였는데

푸켓 명소도 그만큼 인상깊게 보고 왔네요.

 

 

 

 

 

 

 

 

푸켓 명소 중에서도 뷰 포인트,조망권이 좋다고 알려져

있는 카타 뷰포인트 인데요.

맨 위에 올라오면 카론과 카타 해변이 한 눈에 바로

보이더라고요.ㅋㅋ 이 맛에 높은 곳에 올라온다며..

신랑은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이렇게 높은 곳을 안좋아하지만

그런거 없는 저는 진짜 두 눈 크게 뜨고 감상했답니다.

 

 

 


아침이나 낮에 올라가서 봐도 탁 트여 있으니 좋지만

특히 일몰 무렵이 진짜 예쁘더라구요.

하늘이 점점 주황빛,붉은빛,점차 어두워지는데 그걸 보기

위해서 저희 말고도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더라구요~ㅋㅋ

다들 보고 먹고 듣는건 비슷비슷 한가봐요.

 

 

 

 

푸켓 명소 카타 뷰포인트 조망권은 정말~우수하지만

단점이라면 위치가 애매~하다는 건데요.

아무래도 해변에서 좀 떨어진 곳에 있다보니

걸어서 이동은 힘들고 차를 렌트해서 가거나 뚝뚝을

타고 이동을 하면 되는데 뚝뚝을 타고 가면

요금이 생각보다 비싼편이랍니다.ㅜㅜ

그래도 볼만한 가치는 있으니 푸켓 가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다음 푸켓 명소는 카론&카타 인데요.

빠똥 해변의 남쪽에 위치한 해변으로 바다빛깔이 사진처럼

예쁘고 사람들이 생각보다 우르르 몰려있지 않은 숨어있는

푸켓 명소 랍니다.

카론 해변 근처는 호텔과 레스토랑이 많이 있고
 
편의시설은 대부분 북쪽과 남쪽에 집중되어 있는데

가다보면 있는 분수대 뒤쪽으로는 저렴한 숙소와 여행사

환전소,시장,노점상,음식점들이 있어서 여행객들이

많이 붐비더라구요~

 

 

 


북쪽 해변보다는 남쪽해변이 유흥가는 상대적으로 조금 더

번화해있는듯한 느낌은 들었답니다.

하지만 전 북쪽 해변에서 집중적으로 먹고 구경하고

놀았던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