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폴란드 여행 - 중세유럽의 아름다운 도시 본문

카테고리 없음

폴란드 여행 - 중세유럽의 아름다운 도시

고래나라 2017. 5. 2. 09:30

폴란드 여행 - 중세유럽의 아름다운 도시

 

안녕하세요. 동생과 단 둘이서 유럽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예전에는 영국으로 갔었는데 이번에는 폴란드 여행을

가보고 싶더라고요.ㅎㅎ

유럽 느낌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나라이기도 하고 문화가

살아숨쉬는 나라이기 때문에 음악을 하는 저로써는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답니다.

 


 

 

폴란드 여행 가기전에 항공권부터 잡고 여권발급 받고

준비물 이것저것 다 챙겼는데요.

 

생각보다 가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고요.

 

어느 지역으로 가냐에 따라서 좀 다르겠지만 저희가

갔던 바르샤바는 직항으로 최소 10시간 넘게 걸렸었어요.

 

이래나 저래나 유럽 여행은 체력이 딸리면 못간다는게

맞는 말인것 같네요.ㅋㅋ

 

 

 

 

혹시나 폴란드 여행 가실 분들은 폴란드 비행시간

찾아보시면 정확하게 알 수 있으니 검색한번 해보시고

어느 지역으로 갈지 정해지면 예약을 하면 되겠어요.

 

운항은 일주일 내내 하지만 경유를 하면 시간이 더 걸리기

때문에 왠만하면 직항을 추천드리긴해요.

 

아, 하지만 우리나라 비행기가 편하다면 경유는 거쳐가야

하는 운명이랍니다.ㅋㅋ

 

 

 

 

영국에서 폴란드로 넘어가는 사람들도 꽤 많은데요.

 

런던에서 바르샤바까지 비행기로 직항을 타면 두 시간

반정도 걸린다고 하니 영국에서 바르샤바로 바로 넘어가실

분들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 자매는 폴란드 여행갈 지역이 많아서 처음엔

어디로 선점해야하나 고민했었는데 뭐 어느 나라를 가든

수도는 볼게 많으니 바르샤바를 여행 지역으로 콕 찍어

떠났답니다.

 

 

 

 

생각보다 좋은 호텔도 많고 그리고 음식점이 진~짜 많은데

요즘은 어느나라를 가든지 똑같이 다른 나라 음식도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ㅋㅋ

 

관광명소는 당연히 많았고요.

 

특히 기억에 남아있던 관광명소로는 올드타운인데요.

 

딱 제가 보고 싶었던 중세시대의 느낌 그대로가 살아있는

곳으로 아기자기하고 유럽풍 건물들이 굉장히 많이

있는 산책로 였어요.ㅎㅎ

 

 

 

 

물론 큰 건축물이 가득한 바르샤바 시내도 돌아다니면

볼거리가 많지만 바르샤바 내에 있는 중세시대를 느끼고

싶다면 올드타운 거리 걸어보시는거 추천드려요.ㅋㅋ

 

저희 자매는 투어도 집중적으로 하고 Zlote Tarasy에서

쇼핑도 즐겼는데요.

 

대형마트라 그런지 안에 음식점부터 다양한 외국 브랜드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위치가 바르샤바 중앙역 바로 앞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어렵지 않았었어요.

 

 

 

 

그리고 폴란드 여행 중 기억에 남았던 투어 중 하나인데 바로 빌라노프 궁전

투어인데요. 보통 중세시대 궁전하면 화려하지만 칙칙한 외부

색상이 대개인데 빌라노프 궁전은 앙증맞은 노란색이라 그런지

더 화려한 느낌으로 와닿더라고요.

 

날씨가 좋을때 방문하면 더더욱 화사한 느낌이 들 것 같았어요.ㅎㅎ

 

위치는 변두리에 있어서 버스로도 좀 많이 이동해야 했었는데

바르샤바에 간다면 한번은 둘러볼만한 궁전이랍니다.

 

 

***사진출처:트립어드바이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