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파타야여행 농눅빌리지 가야죠~ 본문

카테고리 없음

파타야여행 농눅빌리지 가야죠~

고래나라 2017. 4. 28. 10:57

파타야여행 농눅빌리지 가야죠~

 

파타야여행을 간다면 당연히 농눅빌리지를 가야죠~

 

우선 저는 정말 방콕여행에 대해서 별 감흥이 없다가
여행프로그램을 보고 방콕여행 특히 파타야여행이 너무 가고 싶었어요.
그래서 얼마전에 결국 파타야여행을 다녀왔네요!!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농눅빌리지 역시 좋더라구요~

농눅빌리지 호텔에서 택시나 쌍타우를 타고 농눅빌리지 가는데
여행프로그램에서 넓은 곳이라는걸 익히 봐서 하루 코스로 갔어요~
근데 너무 잘했던거 같아요^^ 사진도 많이 찍었어여~ 사진찍기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더운날 화장도 좀 더 신경썼어요

농눅빌리지는 식물원같으면서 민속촌같으면서 공연과 코끼리쇼도 볼 수 있고 알찬곳이였어요.
코끼리 공연은 따로 크게 하는 곳도 있지만, 코끼리 공연이 생각보다 좋았어요.
군무도 있구요~ 근데 코끼리에 관한 다큐를 봐서 사실 보는 내내 맘이 편하지는 않았어요.

코끼리공연을 위해서 어릴때부터 길들여져야하기 때문에
코끼리를 엄마와 따로 떨어뜨려서 묵고 움직일수 없는 대형울타리에 넣어놓더라구요.
코끼리들이 자존감이 강해서 길들여지지 않는
코끼리는 죽음도 불사한다고 하더라구요.
그 다큐가 충격이 커서 항상 코끼리쇼를 보고 있으면 저절로 생각이나네요.

 

근데 저처럼 코끼리 보호를 위해서는
쇼를 보면 안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농눅빌리지에서의 하루를 즐기며 그런 생각을 실천하셨다는 분들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되었던 나름 의미있는 시간이였습니다.

그리고 잘 몰라서 스치듯 지나치면서 봤지만
농눅빌리지 주인 할머니의 손자가
 수집했다는 슈퍼카들이 있는 곳도 인상깊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