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토르2 보기전에 주의할점.. 본문

카테고리 없음

토르2 보기전에 주의할점..

고래나라 2013. 11. 11. 11:15

어제 가장 인기있는 영화 토르를 보기위해 영화관을 찾았습니다 .

 

원래 어벤저스를 보기는 했지만 토르1이있었다는건 모르고 그냥 가서 봤는데요

 

다른사람들은 정말 재미있게 봤는지 모르겠습니다 . 처음에 여자랑 토르가 만나자마자 싸다구를 때릴때.. 저는 대체 왜 때리는건지 이해가 안되었는데요 .

 

아마도 토르1을 본사람들은.. 연관성이 있어서 이해를 했기때문에 웃었나봅니다 . 그때 . 사람들 전부 웃음.

 

 

 

 

 

우선 재미는 잘 모르겠습니다 . 줄거리를 모르고 보는거랑 똑같았으니까요 .

 



그리고 제 생각보다 액션장면이 그렇게 많이 나오지 않았던것 가아요 . 아무래도 싸우는 장면이나 그런게 많이 나오면 잠이 안왔을텐데

 

어제는 정말. 보는내내 졸았거든요 .

 

토르1을 안보고 보는건 반지의제왕을 1편부터 안보고 마지막편을 보는것과 똑같습니다 .

 

보실분들은 꼭 전편을 보고보세요 . 이해가 안된답니다

 

 

 

줄거리야 그렇다치고 저는 헐리우드 배우들이 정말 너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

 

연기력을 보면. 다크엘프로 나오는 할아버지도 진짜. 사람이 아닌것 같습니다 매소드연기를 너무나도 잘 한다고 해야되나?

 

배트맨에서 히스레저가 조커역할을 할때. 누가봐도 그저 조커로만 보였잖아요? 헐리우드 배우들 대부분이 그런것 같아요

 

안소니홉킨스씨역시 . 그냥 엘프처럼 보였습니다 .

 

주연배우 크리스헴스워스는 외모붜가 남다른데요 .

 

토르라는 이미지로 정말 많은 영화에 나왔습니다 . 누가봐도 이제는 토르라고 이야기하면 딱 떠오르네요

 

 

 

이 영화를 보는내내 저 망치가 내꺼였으면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

 

신화에 나오는 번개의 신이 바로 토르입니다 .

 

 

 

주연배우를 보는동안 저는 브레드피트랑 어쩜 이렇게 비슷하게 생겼나 생각했습니다 .

 

만약 모르시는 분들은 브래드피트를 한번 찾아보세요 .

 

오션스트웰브에서 셔츠를 입고나올때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 이제 나이가 벌써 50이네요 .

 

아무튼 너무 멋있게 늙어서 . 부럽습니다 .

 

저도 저렇게 늙고싶은데. 나이50이아니라 30대라고 해도 사람들이 믿을것 가아요 .

 

토르 2 보기전에 당부드리고 싶은건 꼭..  전편을 보고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저는 잘 모르겠으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너무 재미있게 본듯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