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태국이색체험 : 제대로 즐기고 왔죠! 본문

카테고리 없음

태국이색체험 : 제대로 즐기고 왔죠!

고래나라 2017. 5. 10. 14:01

태국이색체험 : 제대로 즐기고 왔죠!

 

 

 

안녕하세요~  습도가 높아 숨쉬기가 약간 힘들고

더웠지만 그래도 제대로 즐기고 와서 그런지

이번 여름휴가때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든

나라가 있었는데요.ㅎㅎ 바로 태국 입니다.

태국하면 이번 황금연휴때도 많은 분들이 다녀오셨을

것 같아요.ㅋㅋ

주변에 친한 언니는 보라카이 여행을

갔더라구요!!

 

 

 

 

 

 

 

 

 

 

 

그만큼 태국은 돌아다닐 지역도 많고 볼거리도 많고

체험할 거리도 많았는데요.ㅎㅎ

보통은 보라카이 가면 그냥 리조트나 쇼핑을 즐기기만

했었는데 이번에는 크라비라고 다른 지역으로 이동을

해서 태국이색체험 제대로 즐기고 왔네요.

 

 

 

원래는 제가 스파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였는데요.ㅠㅠ

나이가 들고 애를 낳다보니 누구 하나 몸 만져주는게

정말 편하더라구요.ㅋㅋ 그래서 휴양의 나라로 여행을

갈때마다 필수로 스파와 마사지는 꼭꼭 받고 온답니다!

마사지의 경우 압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야지

편하게 받고 올 수 있는데요. 저는 다행이 압이 잘 맞는

사람이라 여행 중 피로를 잘 풀었네요.

 

 

 

마사지는 여행 마지막 전날에 갔었구요!

크라비로 가서는 투어를 제대로 즐겼답니다.ㅋㅋ

크라비 투어로는 크라비 투어부터 바이킹.에코 네이처

투어 이렇게 세 가지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시간을 좀 길게 잡고 갔던터라 2개는

해보고 왔네요!ㅋㅋ

 

 

 

사실 마음같아서는 투어 3개다하고 오고 싶었는데ㅠㅠ

가져간 돈의 부족으로 인해 2개만 즐기고 왔어요.

정말 여태까지의 태국에서 했던 관광과는 다르긴

하더라구요!

태국이색체험 즐기기 좋은 크라비투어는 아오 낭여행사에서

투어 상품을 결제해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진짜 독특하게 코끼리 트레킹 프로그램이 있더라구요.

전 코끼리하면 인도(?)에서만 보고 만지고 탈 수 있을

줄 알았는데 태국에서도 가능했어요.ㅋㅋ

코끼리 프로그램으로는 코끼리 타기와 쇼 관람

호수 수영 식사와 같이 프로그램이 생각보다 잘 되어

있었어요~

 

 

 

태국이색체험 크라비투어 말고도 만족스러운 투어가

바로 바이킹 투어 였는데요.

저희 말고도 외국인들도 함께 많이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물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이다보니

자연적인 느낌을 좋아하고 즐기고 싶은 분들은

해볼만할 듯 해요.

투어는 일일과 반나절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비용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어요.

하루 즐기는데 5만원 조금 넘게 들었는데 알찬 프로그램

이였거든요!! 시간 여유롭게 잡으시는 분들은 일일 투어도

즐길만 해요 ㅎㅎ 태국이색체험 크라비 여행 가신다면

바이킹 투어 한번 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