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카카오톡 해킹인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톡 해킹인가??

고래나라 2013. 12. 9. 11:22

 오늘아침 정말 쌩뚱맞은 문자가 날라왔다

 

오래전에 알고있던 거래처 사장님이 갑자기 카톡을 하는것이다 .

 

내가 업종변경을 하면서 연락을 안한지 2년이 다되가는데 전화번호부에 저장은 되어있었다

 

그런데 나와 반말할 사이가 분명 아니였는데 . 할만하냐고 함보자고 카톡이 날라왔다

 

그래서 이게 무슨말이지?? 하고 대답을 해봤습니다!

 

 

 

저는 단순하게 -- 만을 반복했는데 그쪽에서 먼저 왜?? 라고 물어본다

 

바쁘냐고. ㅋㅋ 아니 이게 대체 뭐지??

 

혹시나 이상해서 한번 전화를 해봤다!

 

 

그런데 전혀 모르는듯한사람처럼 전화를 받으셨다 .

 

사실 누군지 알고있지만 너무 간만에 연락하는거라 어색해서 모르는척 했는데 .

 

그쪽역시 나를 모르는듯했다 .

 

그렇다면 분명 누군가가 그 번호로 카카오톡 인증을 받은후 나한테 문자를 보냈다는 이야긴데!

 

 

 

 

 

누구세요? 라고 계속된 질문에도 아무런 대답이 없엇다 .

 

그래서 계속 답장을 요구하려고 카톡을 보냈지만 묵묵부답!

 

 

 

 

 

그러더니 또다시 반말로 대답을 했다 자신의 전화번호를 찍으면서 누구라고 이야기하는데 .

 

ㅋㅋ 백퍼센트 해킹이라고 생각했다

 

나와 그분은 서로 반말할만큼 친분이 없을뿐아니라 연락을 안한지 너무 오래되서 술을마실 사이도 아니였는데

 

"해킹이군" 이라고 답장을 보내자 아무런 대답도 없다

 

이거 해킹 맞는건가??

 

찾아보니까 실제로 카카오톡도 해킹을 당한다는걸 찾아볼수있었다!

 

정말 세상무섭다 만약 친한 친구의 이름으로 메시지가 날라와서 돈을 빌려달라고 하면 돈을 붙여줄수도있을텐데.

 

대체 스마트폰 범죄는 어디까지 발전할것인가.. 그저 대단하다는 생각만 들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