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의정부에서 약정없는 중고폰 구입했습니다 특a급 행복하네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의정부에서 약정없는 중고폰 구입했습니다 특a급 행복하네요

고래나라 2013. 12. 16. 12:12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제가 사용하던 갤럭시s3가 침수로 그만.. 망가지는 바람에 가까운 센타에 찾아갔습니다 .

 

구입한지 3개월뿐이 안되서. 완전 a급이고 약정도 남아있는 상태라 어쩔수없이 수리를 하려고 찾아갔지만.

 

수리비를 듣고 놀라지 않을수가 없었는데요 .

 

무려 30만원 이상의 비용이 든다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도무지 답이 없다는 생각에 그냥 중고폰이나 사서 써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하지만 저처럼 기기에대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혹시나 속아서 살수있다는 생각에 여기저기 엄청나게 수소문을 해봤습니다 .

 

그러다가 정말 기가막힌곳을 찾았는데요 .

 

 

 

제가 사용하던 갤럭시s3기종보다 더 좋은 s4를 구입햇는데요 .

 

금액은 물론 일반 중고폰보다 몇만원 더 비쌉니다 .

 

하지만 제가 이렇게 만족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

 



새제품?? 흔히들말하는 개통을 했지만 사용하지않은 제품이 있더라구요 .

 

말로만 듣던 이런 제품이 있었다니 .. 저는 선뜻 구입을 하기로 했습니다 .

 

그리고 제가 사용하던 갤럭시s3를 어떻게 처리해야되냐고 물어봤더니

 

그것역시 매입을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

 

 

 

 

지금 보이시는게 제가 구입한 s4입니다 .

 

디자인이 좀더 두툼해지고 화면사이즈는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

 

아마 저처럼 침수가되거나 파손이 되서 수리를 하려고했지만 비용이 너무나도 비싸서 고민이신분들.

 

그렇다고 약정이 남았는데 새로운 폰을 사기란 솔직히 너무 부담이 됩니다 .

 

 

 

 

 

그런분들에게는 한번쯤 찾아가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중고가 아니라 사실 새제품이라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

 

 

 

주인을 기다리고있는 갤럭시노트2 역시 있었습니다 .

 

ㅋㅋ 저는 정말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갤노트2랑 갤4랑 둘중에 어떤게 좋을까 고민하다가 .

 

그래도 화면이 너무큰것보다는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걸 구입하게 되었네요

 

 

 

 

요즘 중고폰 찾으시는분들이 생각보다 많은듯합니다

 

제 친구역시 약정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분실하는바람에 구입을 했는데요 .

 

제가 친구와 함꼐 갔더니 . 조금 DC를 해주더라구요 .

 

 

제가 갔을때 있던건 약 20대 정도 있었는데 삼성제품은 거의 다 있었습니다 s4부터 s3 노트 노트2 기타 그랜드??

 

등등 제가 모르는 기종들도 많이 있었구요 .

 

 

 

 

정말 테이프 그대로 붙어있는 일너 제품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쯤 전화해보세요 .

 

아주아주 만족할만한 제품을 구입할수 있을테니까요 ^^

 

이상 허접한 몽키의 중고폰 구입일기를 마치겟습니다

 

 

070-4239-0938 

 

 

이쪽으로 물어보시면 될것 같네요 .

 

구입하기전에 재고파악은 필수입니다 .  매장은 의정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요기 역전앞에 바로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