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연휴해외여행 방문하기 좋은나라 어딘가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연휴해외여행 방문하기 좋은나라 어딘가요?

고래나라 2017. 4. 10. 13:51

연휴해외여행 방문하기 좋은나라 어딘가요?

 

 

안녕하세요! 곧 있으면 5월~ 이번 2017년 5월은

축복의 달이라 그런지 연휴가 굉장히 많이 있더라구요.

아주 쫙쫙 쉴 수 있는 날의 연속인데요.


연휴를 활용해 해외여행 다녀오실 분들!

미리 표 예매 시작하셨나요?


저는 이미 예매 완료해두었는데요.ㅋㅋ

스카이스캐너에서 최저가 표를 득템했답니다.

 

 


 

 

 

 

 

 

 

 

연휴해외여행으로 방문하기 좋은 나라 아직

검색중이시라면 오늘의 포스팅을 간략하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의 기준으로 연휴해외여행을 가시기에 비행거리도

얼마안걸리고 물가도 비교적 저렴한 나라로

추천을 해드릴게요!

 

 


1. 태국

연휴해외여행 가기 좋은

태국도 각각 유명한 관광지가 있는 도시가 많은데요.

직항을 이용해 최소 6시간 이내로 방문 가능한 곳이

태국 방콕 입니다.


물가도 저렴한 편에 먹거리가 다양해서 국내외로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가는 나라 인데요.


연휴해외여행 가실 때 먹방을 위주로 하실분들은 물가 착한

태국 괜찮을 것 같네요.

 

 


2. 일본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연휴해외여행,단거리 해외여행 검색시에 꼭! 떠오를 나라인데요.

가깝기도 하고 엔화도 요즘 많이 내려서 예전

여행시에 비해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곳이랍니다.


현재는 벚꽃도 많이 피어 있어서 여기저기 벚꽃축제도

한창인데요.

지역별로 다양하게 열리는 벚꽃축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할 듯 해요~


마지막은 역시 맛있는 초밥부터 뜨끈한 온천까지

연휴해외여행으로 피로한 몸을 풀고싶다면 일본의 노천탕

추천이요 ㅎㅎ

 

 


3. 홍콩

연휴해외여행으로 아무래도 가까운 나라로 해외를 다녀오려면 아시아

방면으로 많이 가게 될 듯 한데요.

이번에는 홍콩 입니다.


직항으로 타면 최소 3시간 30분이 걸리며

일주일 내내 운행을 하기 때문에 표만 미리 예약해두면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답니다.


생각보다 다니는 길이 어렵지 않아서 혼자 가기에도

괜찮고 친구들과 여행가기에도 좋은 홍콩!

 

 


4. 세부

휴양의 나라 하면 필리핀인데 필리핀 중에서도

유명한 곳이 바로 세부와 보라카이죠~


신혼여행지로도 많이 가는곳이기도 하고 물놀이

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액티비티한 체험을 즐기는

젊은이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이랍니다.


야외의 경우 밤에 혼자만 외출하지 않으면 특히

문제될 일은 없어서 편안하게 다녀오기 좋은 세부!

직항으로 최소 4시간 20분이면 도착하네요.ㅎ

 

 

5. 괌

다음은 세부,보라카이,하와이에 이어서 신혼여행지

탑인 괌 입니다.


미국에 있는 괌은 미국에서도 가장 해가 먼저 뜨는

곳으로 직항으로 최소 4시간 25분 정도 소요되네요.


운항도 일주일 내내 하기 때문에 각 항공사 시간표만

살펴보고 시간만 잘 맞추어 예약하면 될 듯 해요.

푸르른 자연의 섬인 괌! 생각만해도 두근,두근

설레이네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