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아침고요수목원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아침고요수목원

고래나라 2013. 10. 4. 09:43

 

 

 

 

단풍이 서서히 물들고 있는 계절.

너무나도 예쁜 가을!!

친구들과 함께 여행 가고 싶은 날.

인터넷 서핑을 하는 중에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아침고요 수목원을 발견!!!! ><

 

 

 

 

 

 

이것이 바로 아침고요수목원의 맵!!ㅋㅋㅋㅋ

마치 롯데월드 같다는..... 놀랐어요!

막상 가보니 생각보다 넓진 않았지만, 예쁘고 좋더라구요^^

맵을 따라 구경하면 헷갈리지 않고 꼼꼼하게 다~~ 둘러보고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침고요수목원에 막 올라온 어제 사진!!ㅋㅋㅋ

완전 예쁘죠~~ㅋㅋㅋㅋ

저도 찍었지만, 화질이 구려서 그만..ㅜㅜㅜㅋㅋㅋ 퍼왔음요

 

 

 

 

 

 

사진마다 이름이랑 설명이 나와 있어서 더 좋아요! ㅋㅋㅋ

경치가 너무 좋은 아침고요수목원!!

 

 

 

 

 

어제는 날씨가 너무 화창해서 하늘이 엄~청 예뻤는데..ㅋㅋㅋ

사진은 좀 우중충하네요..

하지만, 실제로 이 갈대밭을 보면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고야 만다는!!!

제 친구도 찍어줬는데.....ㅋㅋㅋㅋ

표정이... 그만..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릴 수가 없슴돠!!

 

 

 

 

 

 

 

여기는 미니 교회예요!ㅋㅋㅋ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합니다.

신고 들어가면 아니아니~~ 아니되오!ㅋㅋㅋㅋ

저도 크리스찬이라서 한 번 발 담궈봤다는....ㅋㅋㅋㅋ

안에는 강대상 하나와

교회에서 볼 수 있는 긴의자(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의자)가 4개 있더라구요.

가운데는 십자가 똭!!!!!!!ㅋㅋㅋ 크게 있고욤

아담하고 좋았어요!

겉모습도 흰 색이라서 깔끔해보임..><

 

 

 

 

 

 

 

아침고요수목원에는 이름이 다 예뻐요.

하늘길. 무슨무슨 정원~(근데...왜 이름이 생각이 안나지..._ _)

꽃이 정말 많아서 좋았슴돠!!ㅋㅋ

 

 

 

 

 

이 곳은 한반도의 지도 모양으로 만든 정원이래요!ㅋㅋ

위에서 내려다 보면 그렇다는데... 전 왜 안보였을까요......ㅋㅋㅋㅋㅋ 모르게뚬...

다른 곳은 초록빛이 많았는데..

이곳은 알록달록 예쁘고 다양한 꽃들이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ㅋㅋㅋ

저 안에는 들어가면 안되는 곳인데..ㅋㅋ

전 그것도 모르고 사진을 마구마구 찍었답니다..

근데........ㅋㅋㅋ

다른 사람은 관리자한테 걸렸다는...ㅋㅋㅋ

난 몰라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

다행히 안걸렸지만..

다음부턴 안들어 갈게효...ㅋㅋㅋ

 

 

아쉬운점은... 1-2주 더 있다갈 걸..했음요..ㅋㅋ

왜냐하면 아직 단풍이 들고 있는 중이라...................

레드 나무를 볼 수 없었거든요 ㅜㅜ 흐규흐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