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아이패드 초보의 벨소리 안나는 실수!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아이패드 초보의 벨소리 안나는 실수!

고래나라 2013. 12. 5. 11:41

얼마전부터 사용하게된 저의 아이패드2!

 

정말 꿈에그리던 아이템이였습니다 . 하지만 실제로 사용해본 결과 그다지 쓸모??는 없더라구요

 

하지만 그래도 저 나름대로 자부심을 가지고 여기저기 필요없어도 들고다녔는데요 .

 

카카오톡을 할때마다 도무지 소리가 안나서 알수가 없더라구요

 

안그래도 중고라 구입한터라. 어디가 문제있는지 제가 사용법을 몰라서 그런지 알수가 없어서 답답했는데요

 

정말 너무나도 바보같았습니다 . 지금 보시면 오른쪽 윗부분에 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

 

위로 향하면 벨소리모드 밑으로 향하면 무음모드라고 보시면되는데요

 

 

 

 

제가 헷갈릴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있습니다 .

 

그 이유는 바로! . 볼륨버튼을 눌렀을대 표시가 안된다는거였어요

 

 

아무리 설정창에 들어가서 찾아봐도 벨소리나 여러가지 소리들이 전부 ON으로 되어있으니까

 

저는 당연히 프로그램에 문제가있나? 하고 직접 초기화도 시켜봤습니다 .

 



하지만 반응은 역시나 똑같았습니다 .

 

결국은 오래전부터 아이패드를 사용하던 동생에게 물어봤더니만. 아주 어이없다는듯이 오른쪽 버튼을 올리더라구요!

 

 

 

 

ㅋㅋ 지금 보니까 제가 밑으로 내려놓으면 아래처럼 무음상태가 되는데요

 

저 상태에서도 볼륨키를 눌렀을대 음량표시가 나오게됩니다 .

 

일반적으로는 무음이라고 표시가되기때문에 몰랐는데 .

 

 

 

이런 버튼이 나온다고 무조건 소리가 나오는게 아니라는거죠!

 

만약 아이패드를 사용하다가 카카오톡 알림음이나 네이트온 기타등등 여러가지 사운드가 나오지 않을때는

 

꼭 오른쪽 버튼을 살펴보세요

 

아마도 대부분은 그쪽에 원인이 있을겁니다.

 

저는 여태까지 이유도 모른채~~ 애꿎은 데이터만 날려보냈네요 .

 

이런 작업을 할대마다 느끼지만 데이터를 백업하고 복원하는게 너무나도 어려운것 같습니다 .

 

실제로 그 시간이 더 오래걸리기도 하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