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스페인 호텔 : 바르셀로나 BEST★ 본문

카테고리 없음

스페인 호텔 : 바르셀로나 BEST★

고래나라 2017. 5. 11. 09:43

스페인 호텔 : 바르셀로나 BEST★


안녕하세요! 낭만과 열정이 팍팍 넘쳐나는

스페인 여행을 다녀왔는데요.ㅎㅅㅎ

스페인 전 지역 투어를 하고 오면 더 좋았겠지만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어서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만

집중적으로 돌고 왔어요.

 

 

 

 

 

 

 

 

 

스페인 여행 전에 여권 비자 발급받고 항공권

호텔예약까지 다 했는데요.

스페인 바르셀로나 부근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선택했던 스페인 호텔 소개해드릴테니

예약시 한번 검색해보세요.

 

 

 


1. 옴

이름도 간단한 스페인 호텔 인데요.

간단한 이름만큼 디자인은 엄청 세련된 곳이랍니다.

바깥 외관부터 독특해서 바로 찾을 수 있겠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미술관,박물관이 아니더라도 이렇게

유니크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는 곳을 선호하는

편이예요.

 

 

 


스페인 호텔 옴은 바르셀로나에 위치해 있으며

드레타 데 레익삼플레이 있는데요.

내부 시설부터 알아봐야지 선택을 하시겠죠?ㅋㅋ

스페인 호텔 옴 내부시설로는 풀사이드 바부터

부모님들을 위한 탁아서비스,무료 유아용 침대,방음 객실

야외수영장,암막 커튼,무료 세면용품이 준비되어 있어요~

 

 

 


스페인 호텔 옴 근처 가볼만한 명소도 많이 있는데요~

카사 밀라,카사 바트요,상가족 교회,카탈루냐 음악당,

바르셀로나 대성당이 있으며 근처에 이동하기 좋게

지하철과 기차역이 있었어요~ㅎㅎ

 

 

 


2. 올리비아 발메스

다음으로 가볼만한 스페인 호텔로는 올리비아 발메스가

있습니다. 이 곳도 굉장히 독특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는

호텔 인데요.

낮보다는 밤에 나가서 보면 독특한 외관이 더 눈에 들어

오더라구요.ㅋㅋ 이 외관을 보니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었네요.

 

 

 


바르셀로나 시내에 있어서 근처 돌아다니기 좋다는

장점이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맛집과 쇼핑하러 잠깐 잠깐 나갔다 오기

쉬웠답니다.ㅋㅋ

지하철이나 기차를 타고 이동해야 하면 복잡함과

손떨림 증상이 발생했었는데~ 올리비아 발메스에서는

편안하게 묵으며 주변 구경도 했었네요.

스페인 호텔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호텔로 소개해드렸는데요!

두 군데다 서비스도 잘 되어 있고 위치와 시설 모두

멋진곳이랍니다.^^

스페인 호텔 고민되시는 분들은 검색해보시고

예약하셔도 늦지 않더라고요~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