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스마트폰이 나오고 문자메시지는 이제 스팸덩어리가 되었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스마트폰이 나오고 문자메시지는 이제 스팸덩어리가 되었어요

고래나라 2013. 12. 11. 11:37

스마트폰이 나오자 문자메시지를 이용하는곳은 대부분 업체홍보나 스팸문자밖에없습니다

 

실제로 제 휴대폰의 문자메시지를 보니까 상태가 심각하네요 .

 

저기 보이는 첫번째 문자.. 대체 나실장은 누군지.. 나는 알지도 못하는데 인사가 와서 유흥업소를 방문하라고 한다던지

 

아니면 사설도박사이트 아니면 대리운전 사이트입니다 

 

카카오톡이라는 괴물이 등장하면서 통신사의 손해는 정말 엄청날것 같습니다

 

 

못해도 한달에 30원식 100개만 보내도 3000원인데

 

천만명의 사람이 3천원씩 절약했다고 생각해보세요



한달에 손해는 몇억씩 1년이면 몇백억단위의 손해가 날것 같습니다 .

 

물론 우리같은 일반사람에게는 정말 너무나도 땡큐한 일이죠!

 

 

제 휴대폰 문자메시지 함에 있는 내용18개중에서 정말 필요한건 딱 하나!

 

부모님께 온것말고는 없네요 .

 

나머지는 전부 광고성 글들.. 카드 사용내역도 필요하니까 하나 더 뺄께요 그럼 16개 ㅋㅋ .

 

정말 심각합니다 . 이제 조만간 스마트폰에서 문자메시지 기능도 사라지지 않을까 하네요1

 

 

 

그래서 생각한게 스팸번호를 차단하는 어플인데요

 

이것도 소용이 없습니다 . 차단해놓은 문자가 만약에 "김밥집" 이라면 중간에 이상한 단어를 넣어서

김3밥3집1 이런식으로 써버린까 올때마다 틀리네요 ㅋㅋ

 

그리고 수신번호역시 랜덤으로 보내기때문에 완벽하게 막을 방법은 없는듯합니다 .

 

아무튼 뛰는놈위에 나는놈이라는말~ 딱 맞는듯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