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송희진이 탈락이라니.. 이제 탑2 결승전이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송희진이 탈락이라니.. 이제 탑2 결승전이다

고래나라 2013. 11. 9. 10:06

 어떻게 이런일이 있을수가.. 내가 가장 좋아하던 송희진이 어제 탑3의 문턱을 넘지못하고 . 탈락했다 .

 

어제 심사위원들의 점수는 송희진이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했는데 그래도 떨어지는건 생각해보면 어쩔수없는 당연한결과다 .

 

보통 이런 실시간투표를 참여하는 인원의 대부분은 여자들이 아닐까 생각하는데 여자가 여자한테 투표를 할까?

 

내가 생각할때는 그건아니다 . . 남자들이 평균적으로 직접 투표를 안하는데 비하면.. 훨씬 높은비율로 여자들은 자신이 응원하는 참가자들을 투표할텐데 .

 

그래서 그런지 노래실력이 분명 3분중에 가장 뛰어났음에도 . 탈락하는 결과를 가져왔다 .

 

 

 

 

박시환씨가 노래를 못하는건아니다 . 그저 나는 송희진이 좋을뿐 ㅋㅋ . 어려운 가정환경에서 지금처럼 몇백만명중에 탑3가된것도 사실 쉬운일은 아니다 . 



 

가창력 하나로 이자리까지 왔는데 슈스케의 문제점이 이제 서서히 보이는것같다 . 여태까지 대부분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여자 우승자는 거의 없었다 . 

 

그게 왜 일까? 생각해보면 당연히 위에서 말한 이유가 있는건 아닐까 생각하게된다 . 

 

우리나라 뿐만이 아니라 외국에서도 그렇다 . 선천적으로 남자가 노래를 잘하는것도 아니니까. 

 

매번 남자우승자만 나오는것도 나는 슈스케가 점점 매력을 잃어가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해보기도한다 . 

 

 

 

하지만 결승전은 정말 알수없다 . 왜냐면. 시청자 투표에서 송희진을 응원하던 사람들이 어디로 갈리느냐가 문제다  .

 

처음 박시환씨가 나왔을때. 솔직히 노래를 이만큼 잘할거라고 생각지도 못했고. 결승까지 올라갈거라고 생각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을것이다 .

 

그저 탑10정도에서 떨어지지 않을까?  그런데 이제는 누가뭐라해도 강력한 우승후보.

 

잘생기지는 않았지만 자신의 인생을 정말 스토리있게 잘 표현했다 .

 

 

 

내가 송희진을 좋아하는 이유는 당연히 노래실력이다 .

 

그밖에 여러가지 이유가 있다고 한다면 강인한 멘탈?? 다른참가자들이 눈물을 흘릴때 송희진은 눈물을 볼수없었다 .

 

왠만한 일로는 눈물조차 나지 않는다고 하는걸 보면 그동안 얼마나 고생을 하면서 살아왔을지.. 안봐도 알수있다 .

 

비록 어제 있었던 경연에서 결승가지 오르지는 못했지만 우리나라 여자 보컬로써 충분한 재능을 갖쳐있다고 생각한다 .

 

 

 

 

앞으로 ost나 기타 음반작업을 많이해서 음.. 박정현씨처럼 됐으면 좋겠다 .

 

진정 노래로 승부하는 그런 멋진가수 돌고래 고음을 가졌으니까 송희진은 충분히 가능할거야..

 

어제는 살짝 눈물이 보였지만.  그래도 이쁘다. 아직 어린나이고 고등학생이라는점.. 그런걸 볼때 앞으로는 정말 앞길이 창창하다 .

 

나도 비록 연예계 이슈거리에 관심은 없지만. 슈스케에서 그동안 가장 응원했던 사람인데.. 직접 투표도하고 .

 

내가 응원하는 참가자가 탈락하더니. 그저 마음이 아프구나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