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세부 보홀 리조트 추천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세부 보홀 리조트 추천

고래나라 2017. 9. 6. 15:46

세부 보홀 리조트 추천

 

세부 보홀은 산다라박이 티비에서 알려주면서

더욱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휴양지가 되었는데요

휴양지에 묘미는 리조트를 어디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조금씩 다른것 같아요

보홀에 아름다움을 더욱더 배가 시켜줄 리조트 추천해드릴께요

 


 

 

 

 

 

헤난리조트

헤난리조트는 보홀에서도 유명하지만 보라카이에도 있는곳이라

비교해보며 이용할수있는 리조트 입니다.

보홀에서 가장 유명한 알로나비치앞에 생긴 리조트로

바다를 보며 수영을즐길수있는 대형 수영장이 3군데나 있어서

정말 수영을 즐기는 분들은 저녁12시까지 수영장이용이 가능하니

마음껏 즐길수있는 곳인것같아요 ㅎㅎ

바로앞에 알로나비치가 있어 비치구경과 상점 식당으로의 이동이

아주편리한 장점이 있네요!

 

 

 

 


아모리따리조트

아모리따리조트는 알로나비치를 내려다볼수있는 곳에 있는데요

조금은 번잡한 알로나비치에서 떨어져 있어서

조용하고 프라빗한 시간을 보낼수있는 곳입니다 ㅎㅎ

역시 빠질수없는 수영장이 있는데 파란하늘과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경치가 정말 좋은 곳이라 많은 분들이 찾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알로나비치로 걸어서 갈수있는 곳이라 편리할것 같아요!

 

 

 

 

사우스팜리조트

사우스팜리조트는 알로나비치에서 차량으로 10분정도 거리에있는

두말루안비치에 있는 리조트인데요

근처에 알로나비치같은 식당가는 없지만 더욱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수잇는 곳입니다.

알로나비치와는 다른 깨끗하고 조용한 프라이빗 비치가 있는곳이라

리조트 이용하시는 분들만 들어갈수있어서

자유롭고 조용하게 시간을 보낼수있다고하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