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부킹닷컴 5월 할인코드 추천 합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부킹닷컴 5월 할인코드 추천 합니다!!

고래나라 2017. 5. 22. 09:19

부킹닷컴 5월 할인코드 추천 합니다!!

 

 

 

오랜만에 여행~~ 뱅기를 타면 설레이는건 처음 탔을때나
지금이나 똑같은거 같아요 ㅋ 심지어 제주도를 가도 설레이니까요~~ ㅋ

이번 연휴때는 괌에 다녀 왔어요
확실히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이라 그런지
가족 단위의 여행객이 많더라구요 ㅋㅋ

특히가 제가 간 pic 리조트는 워터파크를 끼고 있어서
애들이 죄다 우리나라 애기들;; ㅋㅋ

그래도 확실히 휴양지는 휴양지에요~
멀리 보이는 야자수 나무들 하며, 코앞이 바다에다가
맛있는것 들도 많고 ㅋ 너무나 행복한 여행 이었어요

무엇보다 한국사람들이 많아서 소통도 잘됬구요~

참, pic리조트는 부킹닷컴 5월 할인코드를 사용해서 예약했어요

원래 pic이 워터파크 때문에 금액이 좀 쎈편인데
부킹닷컴 5월 할인코드로 추가할인을 받았더니
금액이 확내려가더라구요

 

그리고 부킹닷컴 자체에서도 특가상품 진행을 하기 때문에
여기에서 원하시는 호텔 고르셔도 좋은거 같아요

괌 같은 경우엔 저처럼 휴양 리조트로 가시는분들도 있지만
호텔 빌려서 렌트해서 여기저기 가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부킹닷컴 시크릿 가격 할인코드 자세히보기

 

 

 


 

참, 부킹닷컴 외에도 제가 자주 호텔 예약하는 호텔스닷컴도 알려드릴게요


호텔스닷컴은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많이 해서 자주 이용하는데요

 

오늘의 마감특가 라던가 타임세일, 리워드를 진행 하기 때문에
호텔스닷컴만 꾸준히 이용하셔도 10박에 1박은 무료로 할수있답니다

 

 

호텔검색은 부킹 닷컴과 동일하구요~
부킹닷컴 5월 할인코드처럼 호텔스닷컴 5월 할인코드도 있기 때문에
적용하셔서 추가 할인 받으시면 된답니다^^

 

조금이라도 아끼셔서 더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오세요~

 

▶호텔스닷컴 5월 할인코드 :ILC8OFF 적용하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