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베이코리언즈 바로가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베이코리언즈 바로가기

고래나라 2013. 11. 4. 09:38

오늘도 어김없이 한주는 시작되었습니다 . 11월이 되면서 일교차가 심해지고 날씨가 너무 추워서 감기에 자주 걸릴수있는데요  .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 저는 얼마전에 독감주사를 맞기위해 병원에 다녀왔는데 안타깝게도 독감백신이 오링 상태라 기다려야 된다고 하네요 .

 

지금쯤 주사를 맞아야 효과가 있는데 . . 다른곳을 찾아봐야겠습니다 .

 

 

 

베이코리언즈라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께요 . 먼저 이곳에서는 보지못한 영상이나 드라마들을 볼수있습니다 .

 



당연히 무료로 사용할수있어서 제가 추천해드리는거구요 .

 

요즘은.. 접속이 조금 불안정할때가 있습니다 .

 

아무래도 사람들이 너무 많이 늘어나서 그런듯 하네요 .

 

 

한 6개월 전만해도 . 전혀 렉도없이 사용이 가능했는데

 

그래도 아직까지는 그런데로 볼만하구요 . 컴퓨터가 고사양이라면 더욱더 좋겠죠?

 

 

 

 

베이코리언즈 바로가기를 이용하면. 영상을 볼수있지만. 한가지 단점도 존재합니다 .

 

당연히 세상에 장점만 있을수는 없으니까요 .

 

 

 

그건 바로 중간중간 나오는 광고영상입니다 .

 

어쩔수없이 광고를 봐야되는 불편한진실.. .

 

 

 

요즘 인터넷을 하다보면 정말로 이상한 사람들 많이 있습니다 . 난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컴퓨터에 엄청난 광고들이 설치되면서 .

 

도저히 검색이나 다른 작업을 할수없을정도로 마비를 시켜버리네요

 

 

 

정식 사이트 이외에 다른곳은 이요하지마시구요 . 정상적인 사이트만 이용하세요

 

 저는 주로 주말에 나들이를 갔다와서 보지못할때.. 개그콘서트나 마녀사냥같은 프로그램을 자주보는데요  .ㅋㅋ

 

요즘 재미있는 tv프로가 왜 이렇게 많은지..

 

 

 

 

 

 

아무튼.. 제가 소개해드린 사이트는 바로 베이코리언즈였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