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바르샤바 호텔 - 마메종 & 레지던스 세인트 앤드 류 팰리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바르샤바 호텔 - 마메종 & 레지던스 세인트 앤드 류 팰리스

고래나라 2017. 5. 15. 14:06

바르샤바 호텔 - 마메종 & 레지던스 세인트 앤드 류 팰리스

 

 

안녕하세요! 동유럽여행 가기 좋은 나라인 폴란드로

다녀왔는데요~ 폴란드 하면 떠오르는 사람! 있으신가요?

전 위대한 음악가인 쇼팽이 떠오르는데요.ㅋㅋ

협주곡이 어떤것이 있었는지 물어보면 바로 대답은

나오지 않으나 음악을 들으면 아! 이노래 알아~정도는

되더라고요~ㅋㅋ그래서 더더욱 정겹게 여행을 즐겼던

나라입니다.

 

 

 

 

 


쇼팽의 나라, 폴란드 가볼만한 지역이 정말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수도인 바르샤바 여행을 다녀왔어요.

일단 투어하기 앞서 바르샤바 호텔을 먼저 잡아뒀었는데요.

저희는 바르샤바 호텔 중에서도 VIP급 호텔로 잡아서

럭셔리한 휴가를 즐겼어요.

 

 

 

 

첫 번째로 잡았던 호텔은 마메종 호텔 르 레지나 바르샤바

인데요. 구 시가지에 위치해 있어서 구시가지 광장까지

걸어갈 수 있더라고요.

지리적으로 좋은 위치에 있는 럭셔리 호텔이였어요~

아, 그리고 체크인은 오후 3시였고 체크아웃은 다음날 정오였답니다.


 

 

 

 

 


바르샤바 호텔 마메종 내부 편의시설까지 잘 되어

있었는데요.

저희를 실망시키지 않았답니다.ㅋㅋ

실내 수영장부터 사우나,라운지,레스토랑,세탁 시설,무료

유아용침대,건조기,풀서비스 스파 이용을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근처 가볼만한곳으로는 아까 언급했던 구시가지 광장과

바르샤바 왕궁,그랜드 시어터,대통령 궁이 가까이

있어서 체크인 해두고 둘러보고 왔답니다.ㅎㅎ

 

 

 


다음으로 방문했던 바르샤바 호텔은 레지던스

세인트 앤드류 팰리스 인데요.

유럽풍 분위기가 제대로 물씬! 나는 호텔로 화이트톤으로

건물이 지어져 있어서 그런지 더 아름답게 느껴지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마메종도 좋았지만 세인트가 인테리어 측면에서는

더 마음에 들었어요.

 

 

 

 

 


바르샤바 호텔 세인트는 스로드미에스 치에에 위치해 있었고

걸어서 15분 거리 내외에 많은 명소들이 있었는데요.

갈레리아 센트룸,과학 문화 궁전,국립 박물관이

있어서 투어하고 오기 좋았어요.

아! 그리고 조금 먼거리지만 쇼팽박물관도 있더라고요.ㅋㅋ

저는 쇼팽 좋아하는 사람이라 쇼팽박물관도

다녀왔답니다.

 

 

 

 


머나먼 외국여행길 무조건 싼 호텔도 나쁘진 않지만

이왕가는거 이것저것 다 따져보고 가성비 갑인 바르샤바 호텔

잘 찾아서 즐거운 여행 즐기고 오시길 바랍니다.ㅎㅎ

아, 참고로 세인트 호텔은 가성비도 갑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