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네이버 오픈캐스트 등록하는 방법 본문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오픈캐스트 등록하는 방법

고래나라 2013. 11. 29. 14:04

 네이버 오픈캐스트에 올라가면 트래픽 폭탄을 맞는다는 소리를 듣고 저도 한번 맞아보기 위해서 등록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생각보다 의외로 까다로운 부분이 있습니다 .

 

먼저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요 .

 

저기에서 캐스트관리부분을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처럼 자신이 구독중인곳 운영중인곳 신청한곳 이렇게 나오게됩니다

 

하지만 저희는 개설을 할거기때문에 3번째 개설 신청한 캐스트를 눌러주시면 다음단계로 진행할수 있습니다!

 

 

제가 신청한게 없기때문에 신청을 하게되면 캐스트 개설하기가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가기위해서 눌러주세요!

 

 

 

네이버 메인화면에 만약 자신이 작성한 글이 노출되면 정말로 십만명 이상의 블로거가 유입되는건 시간문제입니다  .

 

그러므로 네이버의 힘을 느껴보고 싶다면 한번즘 도전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되네요

 

5명의 추천이 필요하지만 엄마 아빠 그리고 친구 3명만 있으면 가입이 가능하네요

 

 

 

메뉴에서 제목과 카테고리 주소등을 적어주시면되는데요

 

주소는 2자리수의 알파벳을 입력해주세요

 

뒤에는 알아서 생성됩니다 .

 

 

 

 

이제 맨 밑부분에 보시면 자신을 추천한 사람의 아이디를 적어야합니다 .

 

최소한 인간관계가 아무리 없어도 5명쯤은 알고있잖아요?

 

우리 왕따 아니잖아요?

 

 

눌러주시고 그다음으로 메일을 발송하게되면 신청은 완료가됩니다 .

 

하지만 과연 저도가입이 가능할지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혹시몰라서 6명에게 메일을 보내놨으니 한명이 거절을 한다고해도 여유는 있네요

 

앞으로는 더욱더 정성스러운 포스팅으로 과연 오픈캐스트의 힘이 얼마나 강력한지

 

꼭 한번 느껴보고 싶습니다  .

 

신이시여 나에게도 메인화면 노출의 기회를 주소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