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non

거대물고기를 보고싶은 낚시광들은 심연의 악마들을 보세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거대물고기를 보고싶은 낚시광들은 심연의 악마들을 보세요

고래나라 2013. 11. 26. 09:22

제가 tv를 보면 가끔가다 볼수있는 심연의 악마들이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

 

여기 나오시는 분은 전세계의 거대 물고기만 잡으러 다니는데요 .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

 

정확한 방송시간을 알고싶어하던중 월요일 오후 9시50분붜 경인방송에서 한다는걸 알았습니다 .

 

이분은 낚시의 전문가입니다 . 정말 대단하죠 영국분인 제레미 웨이드씨입니다.

 

 

저도 낚시를 좋아하긴 하지만 이정도는 아닌데요 .

 

보통 일반 사람들이 강이나 바다에서 낚시를 하면서 50센치만 넘는 물고기를 잡아도 대어를 잡았다고 이야기합니다 .

 

하지만 이분에게 50센치는 그저. 큰 물고기를 잡기위한 미끼라고 보셔도 될듯합니다.

 

 

 

ㅋㅋ 보이시나요? 게임속에 등장하는 거대 괴물같지만 실제로 살아있는 물고기입니다 .

 

이분이 직접 잡은건데요 .

 

보기만해도 소름이 끼치네요 .

 

사람이 혼자서 들지도 못할것 같아요!

 

 

 

어제는 메기를 잡으셨는데 일본에서 지진이 일어나는 이유를 지하에 살고있는 메기때문에 그렇다고 하면서 .

 

진짜인지 . 과연 거대메기가 존재하는지 찾는 내용이였습니다

 

실제로 일본에 지진관련 포스터들에는 메기 사진이 전부 그려져있습니다 .

 

 

 

이런 물고기들을 잡기위해서는 보통 낚시대로는 잡을수가 없습니다 . 이분이 쓰는건 쇠줄로 된 줄로 몇백키로그램의 물고기도 잡을수 있을 정도죠 .

 

일반 사람들은 50센치 물고기만 잡혀도 줄이 끊어지거나 낚시대가 부러지는데 저도 하나 사고싶네요

 

 

 

이 우주선같은 물고기 보이시나요?

 

ㅋㅋ 실제로 살아있는 가오리 입니다 . 거대해도 너무 거대해서 바닷속에서 저런걸 만나면 얼른 도망쳐야 될것 같습니다 .

 

 

 

 

사람 이빨보다 더 무섭게 생긴 맹수의 이빨을 달고있는 물고기부터

 

몸에서 전기를 뿜어내는 전기뱀장어까지 .

 

고기의 종류나 낚시방법을 알고싶다면.. 세상에 과연 얼마나 거대한 고기가 살고있는지 궁금하다면.

 

월요일 저녁을 기대하세요

 

저도 이제 정확한 방송시간을 알았으니 꼭 빠지지 말고 시청해야겠습니다 .

 

심연의 악마들 ㅋㅋ 정말 보기만해도 무서울정도로 소름이 돋네요 !

 

물 밖에서야 사람이 이기겠지만 물속에서 만난다면 재빠르게 도망가는게 상책일듯 합니다

 

Comments